예쁘다, 제주도

2018.03.11()우리 커플은 일전에 계획을 세우고 렌터카도 예약했다

 

제주도 일정

이번에도 이스타항공에서 예매했다

원래는 215만원 특가로예매했는데 형제의 상견례가내 일정과 상관없이 잡혀서 19만원인가? 아빠가 대신 내줘서 다녀오게됐다

620분 비행기라서 인천에 사는 나, 부천에 사는 웅이는 첫 차타고도 절대 김포공항에 못갈걸 알고는 공항 근처에 있는 가화산랜드에서 짧게 숙면하고 5시 반에 일어나 공항으로 갔다

 

 

  • 개화산랜드
  • 서울 강서구 양천로 49
  • 02-3663-2114

개화산랜드 마스크팩하며 웅이랑 놀았다

나는 잠도 푹 못 자고 얕게 자니 힘들었다ㅜㅋㅋ

새벽이라 택시타고 공항까지 갔다

티켓 끊고 엔젤리너스?에서 내 얼굴은 티샷ㅋㅋㅋ

맛있는 파니니 샌드위치와 모닝 따아를 마셨다

출국 때는 시간이 넉넉해서기다렸다가 비행기를 탔다

역시 가려야 이쁨^-^

슈웅 날아서 제주도 도착!!

소셜커머스에서 렌트카를 저렴하게 겟했더니 저어기~~떨어져있는 곳이라 엄청 걸었어요ㅋㅋ

넘 일찍이여서 셔틀이 없었나보다 레드캡렌터카에서 모닝을 빌렸어요~!

 

우리는 아침부터 동문시장에 있는 고객식당으로 가서 갈치조림을 먹었어여

여기 맛있다

역시 사전조사 후 갔더니 존맛탱~~!

우리는 100일마다 웨딩컨셉으로 사진찍는데 제주도가 딱 600일 하고도 4일 째 되는 날이라 캐주얼 커플촬영을 했다

 

'산굼부리'

기를 받아랏!!! 사실 떨어지는 물건 줍줍컷ㅋㅋ

그렇게 힘든 산행을 하고   섭지코지로 궈궈~~~

'섭지코지'

주말이라 그런지 공영주차장이  무료가 되었다ㅋㅋㅋ

무료 유채밭 컷~~

성산일출봉 가다보면유채꽃 예쁜데 돈 받잖아요

오히려 그런 곳보다 섭지코지 유채꽃밭이 더 넓고 예뻐요 게다가 무료에요~~

 

성산일출봉 가기 전에 광치기해변에 갔어요!

광치기해변에서는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요 촬영에 몰두했죠 ㅎㅎ

셀프촬영이란 자고로 날씨와 바람이 맞아야한다는 거...

성산일출봉은 예전에 올라가본적이 있는데 너무 힘들고, 가파르고 사람

도 많았거든요

그래서 풍경만 보고 고기먹으러 간 곳이 복자씨 연탄구이에요

 

사장님의 자부심이 보이는 음식점, 근고기 전문점 복자씨 연탄구이

복자씨 연탄구이는 고기 자체도 두껍고, 육즙을 모아두려고 두껍게 자른다고 하더라구요

근고기가 흑돼지도 

있고 그냥 돼지도 있는데 저희는 그냥 돼지였거든요?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흑돼지 600g56,000사이다 1,50057,500또 가고싶은 맛!

가게에서도 자부심이 넘침어 지금보니까 순서가 뒤바꼈네요

복자네 >섭지코지 >성산일출봉이다

바꾸는거 힘드니 알아서봐주십시오ㅜㅜ

계획한 시간보다빨리봐서 김녕미로공원에 갔다뒤늦게 온 피로감에 1시간이나 잤더니 웅이가 뿔나서 일어남ㅋㅋ..

그렇게 헤매다 길 찾고종을 울린 기념샷~~~사진은 없지만이후에 동문시장에서 선물용 갈치사고먹을 딱새우회를 사서김만복김밥에 갔다딱새우회는 먹을만했는데김만복김밥은 비추다ㅜㅜ맛없음ㅜㅜ이후 출국 20분전에 렌트 반납하고셔틀타고 왔더니 수속 마감한다고 해서엄청 달렸다ㅜㅜ너무 힘들어서 토할뻔ㅋㅋ꼭 수속 1시간 전에는 가세요ㅋㅋ즐거운 제주도 여행!또 갈 날만을 기다리며

 

#제주도여행 #당일치기 #커플여행 #동문시장 #고객식당 #복자네연탄구이 #섭치코지 #광치기해변 #이스타항공

 

 

Posted by 로밍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