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미러리스 ILCE-5100A 여친렌즈(sel50f18) 사용 후기

있어보일라고, 여친렌즈(sel50f18)

 

가격부터 공개하자면 카메라의 1/2 가격

비싸죠? 저도 그래요

그래서 헬로마켓에서 18만원에 구입했어요ㅋㅋㅋ

택배로 달려오는 중ㅋㅋㅋ오면 여친렌즈 보여드릴게요ㅋㅋ

 

여친렌즈 개봉기 박스샷 움짤샷

헬로마켓에서 182900(택포)에 구입한 여친렌즈(sel50f18)

 

후드, 앞캡, 뒤캡여친렌즈 샀으니 찍어봐야되지 않겠어요?!

원채 확대되어있어서 침대 가운데에서 침대 머리 찍은건데 이 정도 느낌의 샷이다ㄷㄷ

그리고 여친렌즈는 여친을 예쁘게 찍기위해 여친은 앞쪽, 배경은 저멀리~해서 찍어야될 듯하다

이거 줌 잡기가 힘들다!

원래 힘든걸 길들이면 애착이 생기는 법~~!열공열공~~!!

우왕 나는 돈까스랑 외출중이 젤 맘에 든다

이건 음식과 인물 촬영용인듯 하다

세상에서 젤 이쁜 것들을 더 이쁘게 찍을 수 있다

Posted by 로밍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