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여행자보험 추천 10%할인쿠폰,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저렴하게 안심하게 여행다녀오자! 

여행자보험 알아보다가 부담없이 신청한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트리플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10% 할인쿠폰 받으려면 리뷰 4개만 작성하면되요

 

1. 도시 검색 터치

2. 여행지 검색

 

3. 저는 오사카로 검색했어요리뷰 터치

4. 리뷰 4개 작성해주세요 짧게 1줄만 등록해도됨

 

 

 

5. 트리플 메인에서 오른쪽 상단 터치트리플 여행자 클럽 확인 1렙업 한 혜택받기!

6. 맨 끝에 여행자 보험 예약하기 터치

7. 간편계산에서 여행일자 선택

8. 이번에 후쿠오카 부모님이랑 가는거라서 2명 추가했어요 입력하심되요

9. 내역 확인저는 10% 할인받아서 3일 기준 313,294저렴하죠!?

 

10. 보장내용 확인 후 결제~!여행가는데 사고당할 수도 있고 불안하잖아요

여행자보험 신청하면 그나마 안정적이죠ㅎㅎ

 

https://travel.mibank.me/layer.php

 

마이뱅크 – 여행자보험

마이뱅크 여행자/해외장기체류보험 차원이 다릅니다 그이유, 직접 확인해 보세요 공인인증서불필요 해외여행자보험(3개월 미만) 해외장기체류보험(3개월 이상) 유학/연수/교환학생/장기해외여�

travel.mibank.me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모두모두 즐거운 여행되세요

Posted by 로밍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