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촬영 장소 추천 파주 퍼스트가든 왕자와 공주 느낌의 촬영 가능

 

800일을 맞이해서 퍼스트가든에 다녀왔어요

부천에 살아서 파주까지 가려면 차가 필요했어요

쏘카에서 티볼리를 렌트해서 파주에 다녀왔답니다

 

부름으로 저희집 주차장에미리 주차되어있는 티볼리를타고 부천에서 운전대를 바꾸고 떠났어요

송내 맥도날드 드라이빙~

차가 굉장히 많아서 앞차들이 하나둘 포기하더라구요

뜻밖에 개이득~ㅋㅋ

20분 정도 기다려서 결제한 후 맥모닝 세트를받았어요

와우!!! 아침에 차타고 맥모닝 먹으면서 드라이브~~

지금 생각해도 참 행복한 시간이에요

코피 뽱~~~

와 운전하면서 먹는 해쉬브라운과 베이컨에그맥모닝ㅜㅜ

뜨끈뜨끈 맛있고 가벼운(?)맥모닝세트

환상입니다

 

 

명절 혜택~ 톨비 무료!!

돈 아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어요ㅋㅋ

 

맥모닝은 외곽타면서 다 흡입하고 파주 시내에 닿았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퍼스트가든위치

 

파주하면 프로방스가첫번째로 생각나는데요

프로방스는 큰 도로가 옆에 있는데 퍼스트가든은 도심과 밀접한 편이에요

퍼스트가든 길목으로 좌회전 하기 전에 보이는 퍼스트가든 안내 간판 퍼스트가든 가는 방향

구비구비~~ 간판따라 네비따라 가다보면~!?

 

이 횡함은 뭐지?!싶은 주차장이 나와요

여기서 주차하지말고 위로 더 올라가면 매표소와 가까운 2주차장이 나와요

이곳이 바로 제2주차장 주차장 내에 레스토랑이 있어요

여름철 주차 꿀팁저 앞 나무 쪽에 주차하세요

그나마 음지라 햇빛이 가려져요ㅋㅋ

저희는 완전 개방적인 곳에 주차했다가 익을뻔 했네요ㅋㅋㅋ

주차장에서 매표소 쪽으로 가다보면 있는 기프트샵과 레스토랑 한 번쯤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야죵ㅋㅋ

기프트샵 구경했는데 ~~~많이 비싸요ㅋㅋ

매표소 가기 전 분수대분수대마저 예쁘네용

매표소는 계산하느라 깜빡하고 안찍었어요ㅋㅋ

 

퍼스트가든 입장료

평일에 한해 2일 전에 레스토랑 예약하면 입장권이 무료라고 하던데 함 찾아보세요~!!

입장료를 내면 퍼스트가든 안내책자를 줘요

 

펼치면 퍼스트가든 설명서

다 펼치면 전체 지도~~

 

초입에 돌아다니다보면 보이는 퍼스트가든 단체촬영장소~~

기념샷으로 찍어야죵ㅋㅋ

포토존은 깔려있습니당

 

경사로가 있지만 심한 경사로는 아니에요

혹시나 휠체어 이용하신다면 뒤로 천천히 내려가심 될 것 같아요

이 경사로 따라 내려가면 작은 놀이동산과 그리스신전같은 분수대가 나와요

이 두 사진은 소니 5100사진 효과+ 미니어쳐로 찍은사진이에요

첫번째 사진보단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 회전목마에 사진효과가 딱이더라구요

 

하얀 조화가 가득한 터널 참고로 퍼스트가든은 밤에 와야 더 예쁘데요

곳곳에 전등이 걸려있어요

 

퍼스트가든에는 야외결혼식장이 있는데옆 건물이 웨딩홀 건물인가봐요

 

밑으로 내려가다 찍은 자연 사진ㅋㅋㅋ

 

입구에서 쭉 내려가면 무료로 뗏목타는 곳이 있어요

걸려있는 줄을 풀고 뗏목에서 줄을 잡아당기면 배가 움직여요

뗏목타면 모여드는 잉어들 왜 모이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사람들이 먹이를 사서 뿌리는 걸 알고 모여드는 거였어요ㅋㅋ

사진 얼른 찍어야해서 먹이는 없어 애들아

뗏목타면 보이는 내 키만한 연잎과 분수대

뗏목 멈추고 연잎을 배경으로 찰칵 반대편까지 뗏목타고 가면 나오는 사랑의 자물쇠와 하트다리

어딜가나 자물쇠가 커플아이템이 된다ㅋㅋ

 

다리로 올라가는 나ㅋㅋ

하트출렁다리에서 찰칵허리가 잘록하면 더 이쁘겠다ㅜㅋㅋ

다리와 다리 사이 포토존에서 셀웨촬

하트를 배경으로~~

왜 뽀샵하는지 알 것 같아요ㅋㅋ

넘나 퉁퉁이인 것ㅜㅋㅋ

 

 

이번에 회색, 보라색으로 네일하는 바람에 보라색 수국 조화로 부케를 만들었어요

 

오히려 역역광인 곳에서 사진찍으니 예쁘게 나와요ㅋㅋ

 

웨딩홀 옆 길에서 찰칵아 여기 햇빛이 넘 심해서ㅋㅋ눈을 못떠요

 

부케준다구!!??어머낫!!!!다시보니까 너 다시가져 느낌ㅋㅋ

내 꽃을 받아줄래!!?여자, 남자 바꿔서찍어보기

여윽시 밝은 곳에서 찍어야예뻐요~~

드레스 펼쳐서 찍고싶은데 생각대로 안 펴지네요ㅋㅋ

 

음 쨔~~~부케 줄기가 넘나 길다

여기서 더 내려가면 미니 식물원, 동물원과 전통놀이 체험장이 있어요

 

저희 커플은 승부욕이 있어서 활쏘기, 공 던지기 했는데 저의 경우 활쏘기는 활이 쏴지지도 않고 공도 안 들어가졌다는ㅋㅋ흐지부지된 내기ㅋㅋ

 

갈대 사이로 로맨틱하게 찍으려니 넘 뿌얗게 나왔당ㅜㅋㅋ

다시 돌아서 사진 찍으러 가는 길에 찰칵

 

하얀 조화가 가득한 터널에서 찍고 난 후 아래로 이동해서 놀이기구 있는 곳으로 갔어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산책과 즐길거리가 있어 좋을 듯 해요

작은 풀장, '신발 신고 들어가지마세요'

 

~~~ 이곳이 신전 분수!!

왜 하필 분수가 가운데를 !!! 가리는거야!!!

안에 들어가서 찍기 엔물도 많이 튀고 옷이 젖을 정도에요

각도 잘 안나와서 안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밖에 앉아서 찍는게 훨씬 예쁘게 나와요

다만, 햇빛 때문에 눈을 못 뜬다는게 단점이죠ㅋㅋ

마치 해외 느낌의 사진 유럽풍의 분수대가 사진을 완성시켜주네요

 

ㅋㅋㅋ아 웅이 다리 이제 봤네 여성스러운 자세ㅋㅋㅋ

 

사랑의 하트 뿅뽕 가운데에 맞추고 수평 맞게 찍어야 예쁘게 나와요ㅋㅋ

 

마지막으로 가기 전에 천사의 날개에서 찰칵~~~

 

 

+셀프웨딩 팁

퍼스트가든님이 직접 움직이셨다!!!!

 

감사한 꿀팁 여러분께도 알려드려요

Posted by 로밍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