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이예쁜이교정치과 치아교정 1년 6개월 후기

 

제가 지금 교정이 끝나서 교정 관련해서 포스팅하려해요

 

바른이예쁜이치과

 

바른이예쁜이치과에서 교정을 시작했고, 현재 끝이 났는데요

바른이예쁜이치과는 소개받고 다니기 시작한 곳이에요

 

 

부평에 위치하고 있어요

교정을 하기에 앞서 치과에서 진단을 해요

이 엑스레이, 얼굴 비대칭을 파악하는 진단을 하더라구요

실제로 원장님이 이 상태도 체크하세요

그리고나서 예약을 하고 다시 치과에 가야하는데 치과에 가면 진단자료를 종합해서 로밍쑨님은 이러이러해서 이런 방법으로 교정 들어갈거고 교정장치 고르면 총 비용도 얼마라고 알려줘요

그리하여 깨지고 안 예뻤던 저의 이에 변화가 있었는데요~

교정 전
교정장치 낀 당일
교정장치 끼고 1-2달 후

 

 

현재 얼굴형과 치아모양은 바르게 변했죠??

약간의 부정교합에 맞물리는 이와 삐뚤어진 앞니가 바르고 예쁘게 변신했죠!

교정하고나서 말하는거나 웃는거 신경안써도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대박대박!

교정은 사람마다 비용이나 시기가 천차만별인데

저는 1년 6개월정도에 끝난 것 같아요 ㅎㅎㅎ

 

바른이예쁜이치과는 다들 친절하시고, 교정도 잘해주셔서 아주 애용하는 치과입니다~ㅎㅎㅎ

교정하다보면 치과가 더이상 두려운 곳이 아니라 편안한 곳이 돼요...ㅋㅋㅋ

치과만 가면 의자에서 자기 바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교정 너무 잘하는 곳이니까

교정잘하는 곳 찾으시면 바른이예쁜이치과 추천드려요

 

 

 

Posted by 로밍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