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 장소 추천 곤지암 화담숲 한 번 가면 또 가고 싶은 곳

가을 명소로 자리잡은 곤지암 화담숲

봉사활동으로 화담숲을 간거지만 블로그에 올리기엔 충분합니다

 

때는, 2018.10.25()단풍 구경하기엔 딱 좋은 시기

장애인 주차공간이 따로 만들어져 있고 매표소랑 근접해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다만 식사공간이 바로 앞에 있는데도 ~둘러서 가야하는 불편함은 있었네요ㅎㅎ

두번째 사진 흰색 건물 같은 곳이 천막으로 된 식사공간이에요

따로 식사공간이 있는 건 화담숲을 지키기 위한 시설의 예방인듯해요

화담숲에는 음식물 반입 금지이니 유의해주세요

 

 

식사장소는 8명씩 앉을 수 있어요

공간이 2곳이라 넉넉한 편인데 사람많으면 기다려야해요

화담숲 전체 지도에요!!!

비 오기 전날이라 그런지 하늘이 엄청 맑았어요

낙엽은 사랑을 싣고~

초입이에요 평일인데도 사람은 무지 많았어요

길들이 특색있는 곳도 있네요ㅎㅎ

화담숲의 흔한 풍경

 

사랑의 다리에 사람들의 수많은 다리들(아주매 개그 낄낄)

 

아직 30분도 안 걸었는데 풍경은 힐링물~

화담숲 가보면 특히 부모님 또래분들이 좋아하실거에요

오신분들 중 거의 나이대가 50대 이상인 것 같아요

 

또 움짤있어야죠~~

 

뚜벅뚜벅 걸으면서찍으면~움짤 완성!

중간 중간에사진 찍는 곳도 많아요휠체어타고 구경 가능해요경사로 나무테크로꾸며져있고낮아서 괜찮아요~!요양원, 장애인복지시설에도많이 오시더라구요

 

여기 다 도는데2시간 좀 넘게 걸려요!ㅋㅋ전 다 돌아봤는데진짜 힘들더라구요중간중간 모노레일 꼭 타시길ㅋㅋㅜ

정상 쯤에서본 보라빛이 영롱했던8글자의 꽃이름ㅋㅋ

 

중간중간에화장실있으니 안심하세요~

경사로 경사지지않아요~~낮은 경사로에 넓은 경사로입니다

Posted by 로밍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