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제모 추천 톡스앤필 5회에 3만3천원 겨드랑이 제모 

여름에 민소매 입고 싶으신 적 많으시죠?

..숲속인 겨드랑이 때메 밀면 수염마냥 샤프심 박힌 것 같고ㅜㅋㅋ

그래서 고민이신분들제가 그랬어여ㅋㅋ

제모가 비싼 줄만 알았는데 타임제 이용해서 저렴하게 제모하세요

 

톡스앤필 구월점 소개해요

톡스앤필은 링크126 5층에 있어요

정문으로 안가고?으로 가기

여기가 사람 없어서 금방 올라가요

톡스앤필~~친구의 소개로 현재 3회차

5층에 위치

구석으로 구비구비 가다보면

톡스앤필 나와용

체인점이 많은만큼 뭐가 많죠

내부는 깔끔하고 깨끗하구욧 직원들도 다 예쁘다

책자가 따로 있어서 제모말고도 피부 전반적인 걸 시술할 수 있어요

안내받고 쇼파에 앉아있으면 가운을 주는데 옆 탈의실에서 나시 입은 채로 가운만 입고 쇼파에 앉아있음 끝

타임제라 533천원이다 넘 저려미

제모 다하고 의류수거함에 가운 넣으면 끝

후기 3회차라 그런지 겨털이 듬성듬성나고 샤프심마냥 자라지도 않는다ㅋㅋ

제모기가 따끔한만큼 효과가 좋다

친구도 그랬음ㅋㅋ

타임제라서 저렴하지만 직장인들은 제돈내고 해야된다는거 톡스앤필 직원들 단정하고 친절함

제모 2일 전에 꼭 면도하고 가세요ㅋㅋ

 

Posted by 로밍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