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리서치 대졸자직업이동경로조사 모바일문화상품권 2만원 받기

T전화를 사용하고 있어서 스팸인지 아닌지 구분가능한데 스팸은 잘 안받거든요

전화 온 것 보니까 그냥 설문조사기도 하고 이날 기분이 괜찮아서(?) 좋은 기분으로 받았어요ㅋㅋ

그런데 설문조사에 응해줄 수 있냐면서 문상 2만원 준다길래 사기인가? 괜찮은가?싶어서

얼떨떨하게 OK외치고 고민했더라죠ㅋㅋ

 

!!!문자가 와버림ㅋㅋㅋ

잠수탈까....하기 전까지도 불안해서 도망가야되나 싶었는데 투썸에서 만나자고해서 1차 안심ㅋㅋㅋ

당일!!! 오늘이네여ㅋㅋ

응 저 커피 제가 산거에요ㅋㅋ기다리다 사먹음ㅜㅋㅋ

3시에 테블릿pc로 설문조사했구요 46분정도 걸렸네요ㅋㅋ

설문조사 다하고 종이에 설문조사랑 문상받았다고 서명한 다음에 조사원님이 핸드폰주시는데 문상받을 번호 찍고 전송누르면 문상옴ㅋㅋ

개이득?사기아니니까 걱정말고 참여해용ㅎㅎ

Posted by 로밍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