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도 가만히있지않는
요기조기 쏘다니는 매력의 커밍쑨입니다~!

방금 스타벅스 지원으로 글을 올렸는데요
오늘 오후에 토스에 지원해서
후기글을 남기려고해요


토스는 현재 제가 사용하는
편리함의 1순위 금융어플인데요

이체도 간편하고
예전엔 5회 무료였던 수수료 무료서비스가
개편되서 10회 무료로 상향된 후
부담없이 사용하는 어플이 되었죠

그렇게 생활어플로 용이하던 토스가
직원을 채용한다는데
커밍쑨이 가만히 있을 순 없죠!!


빠르게 성장하는 토스
이유가 있었어요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이
대부분 하는 고민들을
토스에서는 직접 해결책을 보이고
고민보다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나봐요

+_+ 유레카
이런 회사가 있다면
언능 지원해야죠


제가 지원한 파트는
Customer Happiness라고 해서
고객상담원과 같은 맥락인데
토스에서는 미친 만족감을 위해
교육하는 등 체계적 시스템을 갖추고 있나봐요



로밍쑨...
소개글과 같이 실행력과 추진력 갑이죠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아요~

덜컥 지원했는데
입사지원서가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요
 
 


오늘 14:37에 지원했는데
1시간 반만에 면접보러 오라고
연락이왔어요ㅋㅋ
속전속결 토스,,,
 



면접보겠다하니 이메일을 통해서
면접 장소, 면접에 도움될만한
자료들을 준다고해서 받았어요

내일 3시에 면접이니까
잘보고 올게요~~ㅋㅋ

후기는 내일 이후에 쓰도록 할게요

 

Posted by 로밍쑨
,